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할 수 있는 고분자 전해질 개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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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test 작성일24-06-16 23:04 조회28회 댓글0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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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K온이 차세대 배터리로 꼽히는리튬메탈배터리에 사용할 수 있는 고분자 전해질 개발에 성공했다.


전해질은 배터리 4대 요소(양극재, 음극재.


SK온에 따르면 새 고분자 전해질 SIPE는 이온전도도와 덴드라이트 문제를 모두해결했다.


이온전도도의 경우 기존 고분자 전해질 대비 상온 이온전도도를.


SIPE는 이온전도도와리튬이온 운반율을 개선해 이를해결했다.


기존 고분자 전해질 대비 상온 이온전도도를 약 10배까지 끌어올렸으며,리튬이온.


상온서 구동… 차세대 소재 주목 SK온이 상온에서도 구동할 수 있는리튬메탈배터리용 고분자 전해질 개발에 성공했다.


SK온은 미국 텍사스대의 하디.


SIPE는 이온 전도도와리튬이온 운반율을 개선해 이를해결했다.


기존 고분자 전해질 대비 상온 이온 전도도를 약 10배까지 끌어올렸으며,리튬이온.


리튬메탈배터리는 음극으로 흑연이 아닌 금속리튬을 사용해 에너지 밀도를 대폭 높일 수 있다.


다만, 상용화를 위해서는 고질적 덴드라이트(Dendrite) 현상해결이 필수적이다.


덴드라이트는 충방전 과정에서리튬이온이 양극과 음극을 오갈 때 음극 표면에 쌓이는 가지 모양의 결정체를 말한다.


메탈배터리용 고분자 전해질 기술이다.


고분자 전해질은 가격이 저렴하고 제조가 용이해 차세대 고체 배터리 소재로 각광받는다.


하지만 산화물계, 황화물계에 비해 이온전도도가 낮아 70~80°C의 고온에서만 구동하는 한계가 있었다.


SIPE는 이온전도도와리튬이온 운반율을 개선해 이를해결했.


리튬메탈배터리는 음극으로 흑연이 아닌 금속리튬을 사용해 에너지 밀도를 대폭 높일 수 있다.


다만, 상용화를 위해서는 고질적 덴드라이트 현상해결이 필수적이다.


SIPE는 높은 기계적 내구성을 갖춰 대량 생산이 가능하며, 열적 안전성이 우수해 250℃ 이상 고온에도 견딜 수 있다.


리튬메탈배터리는 음극으로 흑연이 아닌 금속리튬을 사용해 에너지 밀도를 대폭 높일 수 있다.


다만, 상용화를 위해서는 고질적 덴드라이트 현상해결이 필수적이다.


이 밖에도 SIPE는 높은 기계적 내구성을 갖춰 대량생산이 가능하며, 열적 안전성이 우수해 250℃ 이상 고온에도 견딜 수 있다.


SK온이 상온에서도 구동할 수 있는리튬메탈배터리용 고분자 전해질 공동개발에 성공했다.


SK온은 하디 카니 교수 연구팀과 신규 고분자 전해질인.


SIPE는 이온전도도와리튬이온 운반율을 개선해 이를해결했다.


기존 고분자 전해질 대비 상온 이온전도도를 약 10배까지 끌어올렸으며,리튬이온.


리튬메탈배터리는 음극으로 흑연이 아닌 금속리튬을 사용해 에너지 밀도를 대폭 높일 수 있다.


덴드라이트는 배터리의 수명과 안전성을 저하시키는 원인 중 하나로 꼽힌다.


상용화를 위해서는 고질적 덴드라이트 현상해결이 필수적이다.


봉산공원 첨단 제일풍경채 모델하우스


이 밖에도 SIPE는 높은 기계적 내구성을 갖춰 대량생산이.


리튬메탈배터리는 음극으로 흑연이 아닌 금속리튬을 사용해 에너지 밀도를 대폭 높일 수 있다.


다만, 상용화를 위해서는 고질적 덴드라이트 현상해결이 필수적이다.


이 밖에도 SIPE는 높은 기계적 내구성을 갖춰 대량생산이 가능하며, 열적 안전성이 우수해 250℃ 이상 고온에도 견딜 수 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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